#내돈내산 토니모리프리미엄알엑스제비집에센스
본문 바로가기

블레의 쇼핑후기

#내돈내산 토니모리프리미엄알엑스제비집에센스

안녕하세요!!뒷북블레에요....ㅎㅎ

이거 아직도 나오나몰라 나오는거 같긴한데 ㅎㅎ

이거 신상 아니에요. 제가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엄청 쟁인건데..ㅎㅎ

전 맑은 에센스 하나 바르고 꾸덕한 에센스 하나 더 바르는데

그 꾸덕한 에센스가 이겁니당!

이걸 사게 된 배경을 말하자면....

인스타를 신나게 하다가 광고에 제비집 성분을 바르고 이마가 볼록 해졌다는 광고를 보고 사려다가

너무 비싼거에요... 그래서 합리적 소비(?)를 하자 하면서 검색하다가

토니모리에서 제비집 라인이 있다는걸 알고 크림이랑 에센스를 샀더랬죠.

크림도 꾸덕하고 좋긴 했는데 전 에센스가 더욱 마음에 들어서 다시 에센스만 무지하게 샀네요..ㅎㅎ

그렇다면 인증샷!!!

 

보이시나요.. 많아요....ㅎㅎㅎ 맥시멀리즘의 대명사 블레는 한번에 이렇게 좀 쟁여야.. 마음이 편해요..

새거 4개랑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 한꺼번에 보여드리려 찍었답니당!!

일단 성분이며 케이스부터 보자면

 
0123

앞에는 이렇게 고급지게 쓰여있구요. 한면은 영어...고... 한면은 성분이랑 사용법 등등

케이스게 금색으로 아주 고급집니다요.(가격도 싸요...엄청나게..)

블레는 스킨 바르고 묽은 에센스 바르고 이거 2-4번 정도 펌핑해서 얼굴에 한겹 코팅하듯이 바르는데요

바르면 진짜 보들보들하면서 부들부들 하면서 광이 정말 대단합니다...

그렇다면 본품을 보여드리려고 사진을 찍었는데여 ㅎ

 

 

 
 
 
 

이거모여.. 뭐라고 써있는거지?? 원래 이랬나..?

새거 꺼내 보자용!!

 
 

아 원래 저렇게 잘보니에요 ㅎㅎ

사용하고 있다는 증거.. 사용흔적이 느껴지시나요 ㅎㅎㅎㅎ

글자가 다 사라졌네요??ㅎㅎㅎㅎ

뒷면도 한번 비교해봅니다!

역시나 글자가 다 지워졌어요. 새 제품으로 보셔야할거 같고 ㅎㅎㅎ

 

 

그렇다면 한번 발라봐야하는데ㅎㅎ

얼굴은 너무 부끄럽구.. 손등에 한번 발라볼까요??

일단 점도부터 보여드리자면~

 

묽거나 흐르는 제형이 아니고 크림 같은 제형이에요. 그래서 전 묽은거 먼저 바르고 이걸 바릅니당

(샤워 후 스킨/ 에센스/ 제비집에센스 까지 바르고 머리 말리면 얼굴이 건조하지 않아서 전 이렇게 합니다.

흡수 될 시간까지 주는 블레! 그래서 기초화장품 바르는 시간이 엄청 깁니다요!!)

 

 

다른사람들은 이런거 어떻게 찍어요??.. 전 그냥 거치대에 놓고 찍었는데.. 뭔가 아주 많이 어색하네용..하핫...

바르고 난 후 비교해보자요!!

왼쪽이 바른 손이고 오른쪽이 건조한 저의 손등입니다..^^

은은한 광 보이시나요? 밀리거나 기름 둥둥 느낌 아니구요. 아주 촉촉한 느낌이에요.

묽은 에센스 바르고 발라도 처음에는 좀 코팅 너낌이지만 금방 흡수 됩니다.!

향은 은은하게 고급스러운 향인데 이거 뭐라 표현이 안되지만 진짜 은은하게 고급스러운 냄새에요.

이건 정가도 비싸지 않은데 인터넷으로 최저가로 사면 더 싸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블레는 비싼 화장품 별로 없어요.. 그냥 좋은 성분 왕창 바르자 ! 하는 사람 중 한명이라 ㅎㅎ

아주 만족하고 왕창 사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뒤늦게 구매하고 사용하고 있지만 아주 만족스러운 화장품중 하나 입니다.

토니모리 저거 단종시키지 말아주세요!!

 

여러분들도 기회되시면 써보세요! 아주 좋아용!!

가격대비 진짜 너무 만족스러워용!!

 

이만 블레의 텅장일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