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코이 플로우 리프팅 랩핑크림
본문 바로가기

블레의 쇼핑후기

#내돈내산 코이 플로우 리프팅 랩핑크림

안녕하세요! 블레입니다!

요즘 블레는 블로그를 핑계로 계속 사요....ㅋㅋㅋ

 

아니 제가 며칠전에 친구랑 더현대를 갔다왔잖아요?

근데 거기 화장품구경하는데 세포라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구경하는데 거기에 뙇!!! 내가 요즘 궁금하던 코이 화장품이 있더랍니다..

그래서 손등에 발라보고 집에 왔는데.. 하.. 이걸 살걸그랬나 ??

하면서 여러가지 생각이 들더라구요.

뭐랄까.. 한번 발라본걸로는 만족이 안되는 블레..

몇번 써보고 효과가 있나 없나를 봐야 직

성이 풀리는 블레입니다.데헷..;)

그럼 샀으니 봐야죠?

친구랑 같이 발라봤어서 친구도 선물로 주려고 두개 샀다요!!

 

짜잔!! 진짜 두개 샀지요?? 하핫^^;

아니 케이스.. 이게 무슨일이야.. 왜이렇게 깔끔하고 고급스럽고 예뻐....요...??

(코이 로고 때문인가...)

이게 배우 고현정님이 런칭한 브랜드라면서요??

그래서 그런가 더더더더더 고급스러워보이는건가요...??

그럼 케이스 부터 요기조기 봅시다요!!

 
 

케이스가 두개니까 빠르게 볼 수 있어 좋네요??^^

근데 저기 두번째 사진 보이시나요???

두번째사진에 뭐라고 양각으로 써있는 저거...

예쁜건 다시 봐야해...

하나하나 너무 고급지네요...??

 

심지어.. 스티커마져..예뻐...ㅠㅠㅠ

케이스를 열면 스파츌라가 저렇게 들어있는데..

와 진짜 작은거 하나하나 다 신경쓴게 보이네요 ㅎ 우왕굿!

그 뭐랄까 간단하고 베이직한데 고급진 저 느낌...

 

케이스를 열면 저렇게 또 써있는데.. 나 왜이렇게 빠졌어...ㅠㅠㅠ

상자, 본품, 스파츌라까지 일렬로 정렬도 해보고 ㅋㅋㅋ

 

이제 뚜껑을 엽니다요!!

이 영롱함 뭐야..?? 저 처음에 이거 무슨 알이야...??

생선알 같은.. 비주얼.. 엄청 충격적이었어요...ㅋㅋㅋㅋ

좋게 말해 케비어가 생각났지..(먹어본적도 없으면서...)

사실.. 뭐랄까.. 도로묵 알같은..

 

다른 각도에서 봐도... 좀.. 신기하죠...??

그럼 제대로 봅시다요!!

 

 

제형은 이런 제형이에요. 뭔가 끈적이거나 실같은 그런 느낌은 없어요!!

 

손등에 발라보고 안바른 손과 함께 비교해봅니다.

이게 손등이라 잘 티가 안나는데 얼굴에 바를땐 손가락 사이사이로 저 알갱이 같은게 만져지고 들어와서

좀 당황스러워요...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조금만 둥글둥글 문지르면 알이 터지는지 녹는건지 피부에 싸악 발라지는 느낌이에요.

 

바르고 나면 약간 이름 그대로 랩핑 느낌인데요.

사실.. 저는 랩핑 되는 느낌을 좋아하는 사람이잖아요??

그래서 뮤신크림도 사용하고 있고, 거기에 콜라겐펩타이드 크림을 사용하고 있는데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과 함께 비교해보자면

코이도 촉촉해요. 근데 제가 사용하는 화장품들보다는 라이트한 느낌입니다.

이건 아침에 출근 전에 바르면 더 좋겠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화장품은 저녁에 바르고 이건 아침에!! 그럼 딱 좋을 듯 한데

이거 건조하진..않겠...죠...??

사실 더현대에서 손등에 발라보고 약 30분 정도 지났을 때도 촉촉함이 느껴졌어요.

근데 한시간 정도 지나니까 싹 흡수되서 촉촉한 느낌은 없었어요.

그렇다고 건조하지는 않았구요!! 그래서 흡수잘되고 건조하지 않아서

궁금해서 구매했답니당!!

(핑계 좋다...블레야.. 정신차려....)

이만 블레의..텅장일기..였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참참.. 더현대보다.. 인터넷으로 사는게.. 훠어어얼씬 저렴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