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알리 신발 쇼핑후기
본문 바로가기

블레의 쇼핑후기

내돈내산 알리 신발 쇼핑후기

안녕하세요! 블레입니다!

오늘은 알리에서 산 신발을 가지고 왔다요!!!!

아니 이것저것 보다보니 신발도 예쁘고 편해보이는게 많지 뭐에요?

사실 신발은 두개를 샀는데.. 하나는 실패했어요.

다들 내 사이즈는 한국사이즈로도 미국사이즈로도 뭐 다 아시잖아요?

블레는 230이라 36사이즈를 샀지요.

근데.. 하나는 너무 큰게 와서 무료반품되는거라 했고,

하나는 너무 마음에 들어서 신기로 하고 여름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사실 부츠도 시켰는데 2월 8일 배송예정이라는데 아직도 안옴.. 심지어 배송추적도 안됨..)

이것이 알리의 단점이죠....ㅠㅠㅠ

하지만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기에 또 포기 하지 않고 구매 합니다 ㅋㅋ

일단 제가 성공한 신발은 슬리퍼 인데요.

뭐랄까 약간..음... 보테가 너낌으로다가 샀어요 ㅋㅋㅋ

쫘라란!!! 컬러는 다양하게 있었는데 카멜로 샀는데 색깔이 좀 더 어둡고 고급진데 컬러가 사진으로 안담겨요..ㅠㅠ

에서 보면 이런느낌이에요. 인조가죽인데 뭔가 너무 싼티나지 않는 그런 느낌!! 아주 맘에 들어요!!

바닥은 이렇게 되어있는데 고무는 아니라서 조금 미끄러울 수 있을것 같아요 ㅋㅋ

(만원대로 샀는데 그정도는 감안해야지!!)

 

신으면 이런 느낌인데요 ㅋㅋ 이거 올릴라고 잘 어울리는옷을 입고 찍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빨리 자랑하고 싶은 마음에 그냥 집에서 입던.. 츄리닝을..ㅋㅋㅋ

옆태는 이래요. 진짜 너무 딱 맞죠?

근데 가끔 보면 편해보이면서 진짜 불편한 신발들 많잖아요.

예전에 국내 브랜드 (백화점 브랜드 말고..)에서도 샀다가 발 아파서 못신고 버리거나

아님 중국 신발은 뭐 더더 그렇고

그런 경우 정말 많았는데 이건 아주 편하고 만족스럽네요!!

무엇보다 발바닥, 발가락이 닿는 부분에 재봉 자국이 없어서 걸리는것도 없고

너무 편하답니당!!!

다들 저거 사세요. 블레는 완전 추천입니다!!!

저 신발 링크나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물어봐주세요!!^^

아참참.. 망했던 신발도 공개 하자면.. 똑같이 36으로 시켰고, 봉지에도 신발에도 36으로 나와있는데..

진짜 너무 심했죠.. 편하긴 엄청 편했는데.. 당근으로 팔려다가 그냥 반품 했다요!!

 

이만 블레의 텅장일기 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