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 솔리드 볼륨 앰플
본문 바로가기

블레의 쇼핑후기

코이 솔리드 볼륨 앰플

안녕하세요. 블레입니다.

제가 코이 랩핑 크림을 샀잖아요?? 근데 그거만 산게 아닙니다... 사실..ㅋㅋㅋ

보면서 솔리드 볼륨앰플이라고 너무 고급진 병에 들은 앰플도 샀...답...니..다...

아니.. 궁금..하..잖..아..요...

병이 너무 예뻐..서...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케이스부터 이렇게 예쁘면 어떡해.......??

그럼 케이스부터 찬찬히 둘러 봅니다.

 
 

진짜 너무너무 예쁩니다.

 

 
 

이건 스티커가 다르게 생겼는데.. 저 코이..모야.. 왜이렇게 로고 예뻐...ㅠㅠ

그럼 이제 케이스를 열어 봅니다.

 

 

본품도 케이스 만큼이나 고급지고 너무 예쁩니다.

소장만 해도 좋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뚜껑에도 고급스럽게 코이 로고가 들어가 있습니다.

뚜껑을 열면 위생적으로 씰로 진공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씰을 제거하면 베이지 빛깔의 묽은 제형의 앰플이 보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제비집보다 묽고,

그냥 일반 에센스, 엠플 이런 느낌인데 색이 있는 그런 느낌입니다.

스킨보다는 걸죽한데 약간 점성 있는 스킨이랑은 비슷한 그런 느낌입니다.

 

점성이 없는 제형임이 느껴지시나요?

 

손등에 발라보겠습니다.

바르고 난 직후 광이 느껴지시나요?

 

 부들부들 하고, 광이 점점 올라와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메이크업 후 광이 느껴지면서

물광메이크업이 가능합니다.

 

파운데이션 또는 비비크림이랑 섞어 발라도 발림성이 좋습니다.

 

피부미인 고현정님께서 런칭하신 화장품 답게 너무 잘 만들어진 화장품입니다.

역시 왜 K-뷰티 라고 하는지 알것같습니다!

 

이만 블레였습니다.